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메인

게시판 메인

전체게시판의 제목, 내용 등을 지정하여 검색할 수 있습니다.
게시물 검색

찾기

Q&A

궁금증은 언제든지 문의하세요.

  

이용안내 FAQ   [more]

  • [] 게시판 이용 관련


    ㅁ 커뮤니티 / 이미지 관련

    1. 게시판 이용시 욕설, 근거없는 비방 및 허위사실유포등의 경우 동의 없이 임의 삭제 될 수 있으며, 반복적으로 악의적인 게시글 작성시 판매거부 및 회원탈퇴등
       그에따른 합당한 조치가 이루어 질 수 있습니다.

    2. 사이트 내 이미지 저작권은 당사에 있으며, 상업적인 목적으로 무단 도용하였을 경우 그에따른 조치 및 제재를 가할 수 있습니다. 

    3. 각 게시판의 목적에 부합하는 내용 이외에는 사전통보 없이 삭제 및 이동을 합니다.



    -상품 Q&A 게시판: 상품관련 문의 만 가능 합니다.

    -A/S게시판: 구매 해 주신 상품의 수선 접수 및 수선 문의 만 가능 합니다.

    -상품후기:구매 해 주신 상품의 관련 후기 내용 만 가능 합니다.

    -공지 사항&이벤트: 일부 내용에 한해 댓글달기가 가능 합니다.

  • [] 회원 관련


    ㅁ 회원 관련

    1. 기존의 적립금 및 예치금등은 그대로 소급적용 됩니다.

    2. 최초 가입시 2,000원의 적립금이 지급 됩니다.

    3. 상품 구매시 적용되는 적립금액은 상품가의 2% 입니다.

    4. 적립금은 배송완료 후 3일이내 지급 됩니다.

    5. 적립금의 사용은 상품가 10,000원 이상 상품의 10%한도 이내에서 사용 가능 합니다.

    6. 발행 된 쿠폰은 회원 할인액과 중복 사용이 가능 합니다.

    7. 적립금과 쿠폰은 중복 사용이 불가 합니다.


    ㅁ 회원등급 변경 안내.

    1. 일반회원 : 회원가입을 완료하신 회원(최초 가입감사쿠폰 10,000원 지급)

    2. ROOKIE : 구매건수 1~2건 (상품 구매시 2% 할인 및 3개월 마다 5% 할인 쿠폰 지급)

    3. JUNIOR : 구매건수 3~6건 (상품 구매시 3% 할인 및 3개월 마다 5% 할인 쿠폰 지급)

    4. SENIOR : 구매건수 7~15건 (상품 구매시 5% 할인 및 3개월 마다 10% 할인 쿠폰 지급)

    5. SUPERIOR : 구매건수 16~25건 이상 (상품 구매시 5%할인 및 매월 10% 할인 쿠폰 지급, 연말 특별세일 쿠폰지급, 제이콜스 컬렉션 및 주최행사 참여 자격 부여)

    6. NOBLE : 구매건수 26건 이상 (상품 구매시 7%할인 및 매월 10% 할인 쿠폰 지급, 연말 특별세일 쿠폰지급, 제이콜스 컬렉션 및 주최행사 참여 자격 부여)


  • [] 수선 사항 관련


    ㅁ 사이즈 오차와 수선에 대한 사항. 
      
    1. 최초 사이즈 오차에 대해서는 1회 무상 수선이 가능 합니다.(배송비는 당사 측 제작오류일 경우 당사측에서 택배비를 부담하며
       고객님의 사이즈 오기입으로 인한 사이즈 오차에 대해서는 고객님께서 부담 하셔야 합니다.)

    2. 수선이 필요한 경우에는 반드시 먼저 A/S게시판에 접수 해주시고 수선에 관한 안내를 받으신 후 내용에 따라 주시기 바랍니다.

    3. 유상 수선시 부자재등 소모품이 교체 될 경우에는 그에따른 추가 비용이 발생 할 수 있습니다.
    ㅁ 제이콜스 무상수선 서비스

       상품 수령 후 1개월 이내에 발생하는, 착용 중 창 벌어짐 문제에 대하여 무상 수선 서비스.
       수령시 문제가 없었던 상품으로 일상생활 중 발생하는 창 벌어짐에 대해 무상으로 수선해드리는 서비스 입니다.
       (고의적인 훼손의 경우는 불가하며 배송료는 고객님 부담입니다.)

  • [] 해피콜


    ㅁ 해피콜.  

    1. 해피콜은 제작에 들어가기 전 구매해주신 상품의 사이즈 및 주문 내역에 관하여 다시한번 정확히 확인하는 단계입니다. 
       담당자가 직접 전화를 드리며 주문 내용에 관한 최종적인 확인 및 상담이 이루어 집니다.
      

    2. 고객님께 해피콜을 드렸으나 부재중이실 경우 구매완료 날짜로부터 2일간 제작 대기 상태가 됩니다.
       제작대기상태에서는 고객님께 재차 해피콜을 드리게 되며 제작대기 기간이 초과될때까지 해피콜 연결이 되지 않으실 경우에는
       해피콜 없이 제작에 들어가게 됩니다.
       좀 더 정확한 상품제작을 하기 위해 해피콜을 드리고 있으며 해피콜을 받지 않으신 상태에서 발생하는 문제점(제품마다 디자인이 다르며 사이즈기준이 다름)
       에 대해서는 환불이 절대 불가 합니다. 이 점 양해 부탁 드리며 반드시 인지해주시기 바랍니다.
      

  • [] 청약철회 기준


    ㅁ 청약철회 기준
     
    1. 주문하신 상품이 오제작 된경우(여기서 오제작이란 주문과 다른 디자인 및 색상을 말합니다.)
     
    2. 주문하신 상품이 품절된 경우
     
    3. 당사의 과실로 인한 제품하자(가죽 찢어짐, 창 벌어짐)
      

    ㅁ 청약철회 불가 기준

    1) 구매자에게 책임이 있는 사유.
       상품의 멸실, 상품의 사용감, 시간경과에 따른 상품의 변질, 상품의 훼손등 상품의 재판매가 불가한 상태일 경우.
       (상품 확인 목적으로 포장이 훼손된 경우에는 청약철회 가능)

    2) 순수 구매목적이 아닌 업체등에서 구매 후 당사 모델을 복제하여 이익을 추구하는 경우.

    3) 기본옵션이외에 별도의 주문(커스텀)으로 제작 된 경우.
    4) 주문과 동시에 제작이 들어가는 방식으로 제작이 진행된 경우.

    5) 개인적 의견에 의한 단순변심.

    6) 명시되어 있는 수작업 특성으로 인한 이유.

    7) 쇼핑몰에 명시된 배송 / 교환 / 수선 / 환불 / 서비스 관련 약관에 동의한 후 이에 대하여 제기되는 문제의 경우.

  • [] 구매 후 필독 사항


    ㅁ 구매 후 필독 사항

    1. 구매 후 해피콜까지 완료 되면 바로 제작에 들어가게 되며 제작에 들어가게 되면 취소 및 환불은 절대 불가 합니다.

    2. 상품을 수령하신 후 청약 철회 요청은 수령 후 7일이내 입니다. 7일 이후부터는 책임지지 않습니다.

    3. 청약철회, 수선, 사이즈 교환등으로 당사측으로 상품을 보내 주실때는 반드시 당사 사이트내 CS게시판을 이용하여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그외 임의로 발송시 당사는 그에 대해 책임지지 않습니다.

상품 Q&A

공지사항 목록
기타문의 합니다 2017-02-16
제품문의 합니다 2017-02-15
제품문의 합니다 2017-02-15
기타문의 합니다 2017-02-08
배송문의 합니다 2017-02-08
더보기

1대1 상담

비공개로 1대1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8: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카카오톡 상담

카카오톡으로 상담을 하실 수 있습니다.
카카오톡 아이디: 아이디입력

365 CS 고객센터

상담시간: 오전10:00 ~ 오후 18:00시
주말, 공휴일은 휴무입니다.

000-0000-0000


이전 제품다음 제품


상품문의
장바구니
위시리스트
상품검색
이전페이지
Top

열기 닫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