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원 | JXJ MALL
loading

회원로그인

오늘 본 상품

없음

FAQ

FAQ 검색

회원 목록

  1. Q [회원]

    개인정보를 변경하려면 어떻게 해야하나요?

    A

    로그인 후 [마이페이지] > [회원정보수정]에서 가능합니다.

    특히, 상품배송과 관련있는 거주지나 연락처가 변경되신 경우 반드시 수정해 주시기 바랍니다.

  2. Q [회원]

    회원탈퇴는 어떻게 하나요?

    A

    홈페이지 상단 메뉴에서 [마이페이지] > [회원탈퇴]를 클릭하셔서 탈퇴신청을 하시면 바로 처리해 드립니다.

    탈퇴로 인해 소멸된 쿠폰, 적립금 등은 복구되지않으므로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3. Q [회원]

    회원가입을 해야만 쇼핑몰을 이용할 수 있나요?

    A

    비회원으로도 쇼핑몰 이용이 가능합니다. 

    단 비회원으로 상품 구매시 적립금과 쿠폰 등 각종 이벤트 혜택을 받으실 수 없습니다.

  4. Q [회원]

    이전에 가입한 적이 없는데 이미 가입되어 있다고 나와요.

    A

    이미 전에 가입한 사실을 잊으신 건 아닌지 확인 부탁드립니다.

    위 사항으로 확인하기 어려우시면, 고객센터로 문의 하시기 바랍니다.

  5. Q [회원]

    회원 ID와 비밀번호를 잊어버렸어요.

    A

    1. 아이디를 잊어버린 경우 [로그인 페이지]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아이디찾기] 에서 본인인증 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2. 비밀번호를 잊어버린 경우 [로그인 페이지] >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 [비밀번호찾기] 에서 본인인증 후 회원가입 시 등록하신 핸드폰 번호 또는 이메일 주소로 임시비밀번호를 발송해 드립니다.


    이메일 주소 및 핸드폰 번호가 잘못 등록된 경우, 제이바이제이몰 고객센터로 연락 주시면 본인 확인 후 변경 가능합니다.

  6. Q [회원]

    가입시 아이디를 잘못해서 바꾸고 싶은데 변경할 수 있나요?

    A

    아이디 수정은 탈퇴 후 재가입을 하셔야 수정 가능합니다.

    회원 탈퇴시 적립금과 쿠폰 등 모두 소멸 되오니 이점 주의해 주시기 바랍니다.

  7. Q [회원]

    실수로 회원 탈퇴했는데 계정 정보를 복구할 수 있나요?

    A

    회원을 탈퇴하는 즉시 개인 정보와 적립금, 이벤트 참여 이력이 삭제되므로 정보 복구가 불가능합니다. 

    탈퇴 이전 신중하게 결정해주시기 바랍니다.

  8. Q [회원]

    탈퇴 이후 개인정보는 어떻게 되나요?

    A

    회원 탈퇴와 함께 고객님의 개인정보 및 이벤트 참여 이력은 완전 삭제되어 재가입을 해도 구매내역 확인이 불가합니다. 

    다만, 전자상거래 등에서의 소비자 보호에 관한 법률 등 관련법령에 의하여 아래와 같이 거래 관련 권리 의무 관계의 확인 등을 이유로 일정기간 보유하여야 할 필요가 있을 경우에는 정해진 기간 동안 보유 후 파기합니다. 


    - 계약 또는 청약철회 등에 관한 기록 : 5년

    - 대금 결제 및 재화 등의 공급에 관한 기록 : 5년

    - 소비자의 불만 또는 분쟁에 관한 기록 : 3년

    - 본인 확인값(CI) : 30일

*자세한 상담은 플러스친구를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

  • sns
  • sns
  • sns
회사명  제이지스타 |  주소  서울특별시 강남구 도산대로28길 36, 3층 제이지스타
사업자 등록번호  211-88-87401 |  대표  황정기 |  전화  02-547-0825 |  팩스  02-548-0825
통신판매업신고번호  2017-서울강남-04035 |  개인정보 보호책임자  김기석
Copyright © 2019 제이지스타 All Rights Reserved.